지하쇼핑천국 강남터미널상가



유독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휘몰아치고 폭설이 내리곤 했던 지난 겨울. 많은 사람들이 훈훈한 기운이 24시간 남아있는 지하, 실내공간으로 몰려들었다. 따뜻하고 쾌적하면서 살거리가 가득한 공간, 겨울철 유용한 쇼핑공간 중 하나로 급부상한 지하도상가. 최신 패션트랜드는 물론 아기자기한 각종 소품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강남 터미널 지하도상가를 소개한다.





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는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역과 이어지고 센트럴시티, 신세계 백화점 등 인근 대형 유통시설 및 고속버스터미널에 인접 위치한 덕분에 많은 시민이 찾고 있다. 1년간의 전문 개보수공사를 마친 후 작년 6월 28일부터 영업을 재개한 강남 터미널 지하도상가는 겨울철 인기 쇼핑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개보수공사를 통해 천장, 바닥재, 조명, 공조시스템 등 주요 시설들을 새롭게 교체하면서 화사한 쇼핑공간으로도 거듭났다.




강남터미널지하도상가는 반포역에서 고속터미널역을 지난 지점까지 611개 점포가 자리잡고 있는 대형쇼핑공간이다. 최신 유행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의류, 화장품, 잡화 등을 판매하고 있어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 특히 반포역 쪽에 가까운 상가들은 꽃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특화된 매장이 많다. 재밌고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이나 아기자기한 그릇, 화사한 꽃장식 등을 찾는다면 이리저리 매장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이용안내
○ 개장 : 10:00 ~ 22:00
○ 휴 점 일 : 매월 세번째 목요일
○ 통로개방 : 24시간